
(황금중학교 학부모봉사단(회장 양혜경)은 지난달 29일 저소득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87만 원을 황금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황금중학교 학부모봉사단(회장 양혜경)은 지난달 29일 저소득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87만 원을 황금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 성금은 황금중학교가 학업에 지친 학생과 교직원을 위해 학부모봉사단과 함께 먹거리 장터로 마련한 수익금이다.
양혜경 회장은“학교 행사 수익금이 저소득주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