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2 22:38:42
기사수정


(황금중학교 학부모봉사단(회장 양혜경)은 지난달 29일 저소득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87만 원을 황금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황금중학교 학부모봉사단(회장 양혜경)은 지난달 29일 저소득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87만 원을 황금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 성금은 황금중학교가 학업에 지친 학생과 교직원을 위해 학부모봉사단과 함께 먹거리 장터로 마련한 수익금이다.

 

양혜경 회장은학교 행사 수익금이 저소득주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8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