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8 23:20:34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26일, 대구 남구 전몰군경미망인회(회장 성숙이)에서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이웃돕기 성금 150만원을 대구시 남구청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받은 성금은 남구의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