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26일, 대구 남구 전몰군경미망인회(회장 성숙이)에서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이웃돕기 성금 150만원을 대구시 남구청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받은 성금은 남구의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