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28일, 남구 주민자치위원연합회(회장 이정학)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고생하는 기관 및 단체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300만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