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7 22:11:49
기사수정



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6일 오포생활체육공원 다목적체육관에서 연말 성과보고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방세환 시장을 비롯해 소병훈 국회의원, 주임록 시의회 의장, 읍면동 협의체 위원, 관계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민관 협력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발전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에 대해 시장 25, 국회의원 6, 시의장 3명 등 표창장을 전수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간협력의 구심점으로 사회보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많은 일을 해온 가운데 지난 1년간 운영성과에 대해 곤지암, 경안동, 광남1, 주거환경분과 등 4개 단체에서 성과보고를 했다.


변윤정 민간위원장은 올해 광주시 복지서비스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점과 올 한해 많을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읍면동 협의체 위원님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방 시장은 관 협력을 통해 여러 가지 지역사회보장 사업을 펼쳐 주신 점 감사드린다모든 위원님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희망도시 행복광주로 나아 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