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7 01:30:25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 이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창지)는 지난 23일, 대구중학교(교장 손영자)에서 이천동행정복지센터에 「2022 학생, 교사, 학부모가 함께하는 힐링 백맥제」 플리마켓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535,400원)을 후원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창지 이천동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이천동 주민들을 위해 온정을 나누어 주신 손영자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교사, 학부모,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6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