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27 13:28:17
기사수정

강원도와 (재)강릉과학산업진흥원 강원연구개발지원단(주관)은 강원도내 18개 시.군 및 유관기관 과학기술 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과학기술 역량강화 워크숍’을 호텔 인터불고 원주에서 개최했다.

‘강원도 과학기술 역량강화 워크숍’에는 강원도 전략산업과,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과학기술정책연구원, 테크노파크 및 기업으로는 더비엔아이를 초청해 26일 ‘중앙정부와 지역 과학기술 정책’, 그리고 27일에는 ‘지역발전과 과학기술 역할’에 관해 발표 및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강원도와 18개 시.군, 지역특화센터 및 과학산업 유관기업과학기술 담당자가 참여하는 가운데 2013년 강원과학기술진흥 시행계획에 관한 이해와 지역 R&D사업의 기획, 관리, 평가 등 강원도 과학기술진흥사업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교류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중앙과 지역의 R&D 정책 이해도 및 유관기관 과학기술 담당자의 역할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또한 강원연구개발지원단을 중심으로 강원도내 과학기술 담당자와의 협력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구축.발전시켜 강원도 과학기술진흥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