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1 22:26:52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봉기)에서는 지난 20일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자원봉사자와 내빈 300명정도가 참여한 2022 대구 남구 자원봉사자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남구자원봉사센터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한 해 동안 폭염 물나누기, 우수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 연탄나누기 봉사 등 현장에서 땀 흘리며, 주위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 봉사활동을 펼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자원봉사자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날 대회에서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우수 자원봉사자 및 단체에 행정안전부 장관 1명, 대구광역시장 8명, 대구시의회 의장 4명, 남구청장 15명, 남구의회 의장 3명,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협회장 4명,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장 3명 등 총 65명에게 표창을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또한 한 해 동안 땀 흘리고 봉사한 활동 영상 시청과 자원봉사자들의 사기 진작과 내빈들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자원봉사 퍼포먼스 및 행운권 추첨 행사도 진행하였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남구에 가장 어려운 곳에서 묵묵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한 봉사자들이 있어 지금의 활기찬 행복도시! 열정의 명품남구를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 사랑 실천을 통해 따뜻한 남구를 만드는데 앞장 서 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4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