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27 12:58:02
기사수정

경기도 양주시 최초의 실내 종합체육시설인 양주국민체육센터가 오는 30일 개관한다.

양주국민체육센터는 지난 2011년 12월 착공해 지난달 7일까지 약 2년에 걸쳐 준공됐다. 118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수영장과 헬스장, 다목적 체육관 등 3,620㎡ 규모의 다양한 실내체육시설을 갖췄다.

이번에 개관되는 양주국민체육센터는 양주시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운영을 맡아 2014년 1월부터 다양한 강좌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으로 지난 12월 16일부터 수강생을 모집 약 1,800여명의 수강생이 운집했다.

한편 양주국민체육센터의 개관행사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체육센터 내 4층 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남면 주민자치센터 아라난타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연 후에는 에코스포츠센터의 아쿠아로빅팀의 강좌 시연과 영법시법 등의 행사가 이어진다.

또한 개관일인 30일과 31일 양일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회 사용료(성인 4,400원, 청소년 3,850원, 어린이 3,300원)를 납부하고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