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16 00:34:43
기사수정





()광주시기업인협회는 지난 13일 곤지암리조트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년의 임기동안 수고한 이임회장과 2023년을 이끌어갈 차기회장의 이·취임식과 회원들간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 자축의 자리로 마련된 송년회로 방세환 광주시장을 비롯하여 협회 회원사 등 약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와 더불어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0만원 기탁도 함께 진행했다.


방세환 광주시장은 "광주시 기업인의 권익보호와 회원사 화합을 위해 임기동안 최선을 다하시고 이임하시는 김민원회장께 감사드린다." "새롭게 취임하시는 안동천 회장님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협회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드리고 시에서도 기업과 지역이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기업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3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