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남구가족센터(센터장 권지영)는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주최 주관으로 열린 2022년 전국 ‘우수수기 및 우수 프로그램 공모전’에서 대구 유일 이용자 우수수기 우수상과 종사자 우수프로그램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 다문화이해교육 강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유예나 씨는「나의 새로운 도전」이라는 주제로 이용자 우수수기 우수상을, 대구남구가족센터는「made in family! 에코남구 스탬프투어」가족과 환경을 주제로 우수 프로그램 부문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 대구남구가족센터는 앞으로도 대구 남구 지역 내 다양한 가족의 삶의 질 향상 및 행복 증진을 위해 세대 간 소통의 시간 제공으로 가족관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