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07 15:35:05
기사수정



의왕도시공사는 지난 5, 20224분기 따뜻한 사랑 나눔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의왕도시공사 임직원 및 시민 총 23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번 헌혈 운동은 의왕도시공사 본사(고천 청소년경찰학교 앞)와 외곽 사업장(왕송호수 캠핑장 주차장, 롯데마트 고가 아래)에서 한마음혈액원의 협조로 진행됐다.

 

의왕도시공사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재유행으로 혈액 수급이 어려운 상황에서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헌혈 운동에 참여하게 됐다직원들이 나눈 소중한 혈액과 따뜻한 마음이 우리의 이웃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의 헌혈 운동은 분기별 1, 연간 총 4회에 걸쳐 실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면 공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1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