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1 23:04:16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아동학대 예방의 날(11월19일)을 맞아 남구청네거리에서 민·관·경 합동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구 남구청, 대구남부경찰서, 대구아동보호전문기관이   함께 참여하여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아동학대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아동학대 의심 신고 독려 등 적극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와 함께 대구 남구청은 아동학대 예방주간(11월19일~11월25일)을 맞아 학교 및 학교 인근 상점을 방문하여 아동학대 예방 홍보 리플릿, 홍보물품 전달을 통해 아동학대 의심 신고 독려 및 아동학대 인식 개선을 위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아동 보호 최전선에 있는 민·관·경이 함께 힘을 합쳐 모든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해주기를 바라며, 아동이 행복한 남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7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