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18 01:50:50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상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이용채)는 지난 16일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김장김치 230박스(460만원 상당)를 상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상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이용채)는 지난 16일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김장김치 230박스(460만원 상당)를 상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기탁받은 김치는 저소득 세대, 독거노인, 이주여성 등 관내 취약가구 및 경로당 어르신들께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이용채 위원장은 높은 물가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7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