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17 22:25:11
기사수정




사회복지법인 상영재단(대표이사 정혜선)17일 광주시 남종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백미 50(10kg)와 성금 9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과 성품은 관내 취약계층 30가구에 전달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김진석 면장은 매년 잊지 않고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후원의 인연을 맺어준 상영재단에 감사드린다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정성껏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영재단은 신도리코의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1994년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6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