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16 22:57:45
기사수정



11월 14일 대구 서구 내당4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내4랑 온동네 김장나누기 한마당 행사’를 갖고 고물가와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겨울이 예상되는 저소득 주민 250가구에 직접 김장김치를 만들어 전달하였다.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에는 작년에 이어 내당4동 15개 단체 및 기관과 주민들이 참여하여 후원금을 모으고 김치를 담가 나누면서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장택현 김장나누기 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나눔이 주위의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온 동네가 서로 정을 나누고 화합하는 활기찬 내당4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6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