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23 18:35:36
기사수정

사진설명/NH농협 김해시지부 이성호 지부장(가운데)

NH농협 김해시지부(지부장 이성호)는 연말연시 소외받는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나누기위해 임직원 모두가 매달 2,000원씩 적립, 모금한 성금 700만원을 기부했다.

그동안 모금한 성금을 23일 NH농협 김해시지부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기부한 성금 300만원은 '김해나눔1004'를 통해 생계 곤란을 겪는 위기가정에 전달될 예정으로, 400만원은 노인요양시설인 보현행원, 씨앗홈스쿨.삼정.서김해지역아동센터에 전달돼 결식아동 급식비 등으로 활용된다.

NH농협 이성호 김해시지부장은 “외롭고 소외받는 이웃 없이 서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김해시 신형식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오늘 NH농협 직원분들을 직접 만나 뵙고 감사의 말씀을 전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NH농협시지부가 2013년 올 한해 2천만원을 기부 해주신데 대해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