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3 22:53:41
기사수정



광주시 남한산성면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일 남한산성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남한산성면 새마을부녀회원들과 이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유관 단체들이 적극 동참했으며 이날 담근 김치는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30여가구에 전달됐다.


특히,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직접 심어 수확한 농산물로 김장을 담가 그 의미를 더했다.


손명림 남한산성면 새마을부녀회장은 김장 나눔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새마을부녀회의 큰 행사로 유관 단체와 나눔과 봉사를 함께 실천해 더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앞으로도 새마을부녀회원들과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최영수 면장은 사랑이 듬뿍 담긴 김장김치를 만들어 주신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회원분들의 따스한 마음을 잘 전달해 소외되는 이웃이 생기지 않도록 잘 살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한산성면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4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