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장범중)는 북평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종승)와 지난 1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반찬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위원회에서는 취약가구를 방문하여 동절기 대비 생활실태를 확인하고 직접 만든 밑반찬 4종(소불고기, 멸치볶음, 나물무침, 김) 50세트 및 박외식 주민자치위원 후원물품(컵라면 60박스)을 함께 전달하였다.
박종승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이번 밑반찬 나눔 행사가 취약가구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주민 복지증대를 위해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강일보 발행인/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