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2 01:31:15
기사수정




광주시 곤지암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달 30일 곤지암읍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 김치를 담가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취약가구 350여가구 전달될 예정이다.


김영욱이순의 회장은 바쁘신 가운데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정성껏 담근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강명원 읍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쓰신 새마을회에 감사드리며 이웃을 생각하는 회원분들의 온정까지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3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