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6 21:54:56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연오)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권순애)는 지난 25일 수성 2.3가동에 있는 형제고물상을 방문해 폐지를 주우며 어렵게 살아가는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150만 원 상당의 쌀과 김을 전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연오)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권순애)는 지난 25일 수성 2.3가동에 있는 형제고물상을 방문해 폐지를 주우며 어렵게 살아가는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150만 원 상당의 쌀과 김을 전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1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