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서구 우리마을 교육나눔 비산5동 추진위원회(위원장 김문경)는 22일 오후 1시 비산5동 동아리공원에서 청소년과 주민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회 비산5동 또바기 축제”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어울림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어린이 댄스공연과 어린이 합기도 시범단의 공연을 비롯해 반려식물심기, 네일아트, 사탕만들기, 할로윈 가면만들기, 할로윈 포토존 등 6개 체험부스와 청소년 장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김문경 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아이들에게 즐거운 체험과 행복한 추억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청소년 육성과 교육나눔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