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2 01:29:27
기사수정



1020일 횡성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강원 어르신 한마당 축제에서 홍천군 영귀미면 후동리 변경석 어르신이 모범노인 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영귀미면 좌운1리 노인회(회장 이성기)가 모범단체상 도지사 표창을 수상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0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