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0 20:24:20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9일, 안일사(주지 선행스님)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라면 20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라면은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주민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해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0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