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8 20:41:50
기사수정



의왕청소년재단 포일청소년문화의집은 2022년 여성가족부 청소년프로그램 공모사업 청소년환경 지킴이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의왕시 최초로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이번 캠페인에서 지역 내 청소년 및 주민을 대상으로 청소년 유해환경에 대한 인식과 개선 활동에 함께 참여 할 의향을 묻는 활동을 전개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의왕시에서 처음으로 청소년이 기획하고 참여한 캠페인이라는 점에 매우 뜻깊고, 앞으로도 더 많은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이 관심을 갖고 활동에 참여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포일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연간 활동의 마무리로 캠페인 활동이 진행되었는데 지역주민과 청소년 등 많은 참여로 원활히 운영됐다향후에도 청소년들의 활발한 캠페인을 위해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포일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운영위원회실, 동아리활동실, 웹툰특성화실, 코인노래방, 카페다락방 등을 갖추고 있으며 관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