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21 23:56:11
기사수정

경기도 강화군은 지난 19일 농업.농촌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할 강화군농업인회관 준공식을 가졌다.

지상2층, 연면적 989㎡ 규모의 농업인회관은 농산물판매장, 소회의실, 대회의실을 완비하고 있어 우수한 강화농특산물 판매와 농업인 교육 및 회의, 문화공간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유천호 군수는 축사를 통해 “농업인회관이 농업인단체의 자치활동과 문화.유통공간으로 농업인의 구심점 역할을 할 것”을 기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