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3 22:41:17
기사수정




대구 서구청은 구민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위기 상황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 재난안전체험을 10월 12일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에서 실시했다.


 이날 안전모니터 봉사단 20여명이 참여하여 옥내소화전 활용, 화재 시 대피 요령, 완강기 하강, 모노레일 탈출 등을 체험하였다.


 서구청은 안전모니터 봉사단을 시작으로 안전지킴이, 안전보안관, 자율방재단, 새내기공무원과 함께하는 재난안전체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9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