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30 22:57:48
기사수정




광주시 곤지암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장심리 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건강상담실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대한결핵협회와 광주시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만성질환 교육 및 흉부 방사선 검사 등을 중심으로 진행했다.


검진을 받으신 한 어르신은 찾아오는 보건복지 서비스 덕분에 우리 마을경로당에서 건강교육과 결핵 검진을 편하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강명원 읍장은 고령층 및 교통이용 약자를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마을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