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30 01:22:57
기사수정



서부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재신)는 28일 서부2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3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서부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반기 활동 실적 보고 및 4분기 활동 계획, 협의체 특화사업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김재신 위원장은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협의체 위원들의 노고 덕분에 3분기에는 초복맞이 삼계탕 지원, 추석 명절 위문품 전달, 긴급구호비 지출 등의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곽미양 서부2동장(공동위원장)은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복지 사각지대 발굴 등 지역복지 증진에 애써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민관협력을 통해 주민들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동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뜻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7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