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8 00:00:15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 이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시호)와 이천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창지)는 지난 26일 이천동행정복지센터에서 ‘이천동 동행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천동 동행봉사단은 2022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실시하는 ‘이천동 동행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취약계층의 병원동행, 쓰레기집 청소 등의 봉사활동을 연계하여 운영될 예정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천동 동행봉사단 운영은 최근 사회적 이슈인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우수 사례가 될 수 있다”며, “민·관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지는 이천동 동행봉사단의 활동이 더욱더 기대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6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