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범물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최병순)는 지난 22일 김 36세트와 햅쌀(5kg) 30포(102만원 상당)를 범물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물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최병순)는 지난 22일 김 36세트와 햅쌀(5kg) 30포(102만원 상당)를 범물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성품은 저소득 취약계층 66세대에게 전달됐다.
나중권 범물1동장은 “이번 후원으로 공동체 마을을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행복 동행의 과정이다.”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행복공동체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