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1 22:14:18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9. 21(수) 10:30 근로자권익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위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갈등조정 분과위원회를 개최했다.


노사민정협의회 산하 노사갈등조정 분과위원회(위원장 김상섭)는 지역 노사관계 안정을 목적으로 노사갈등 예방 및 해소방안을 논의 하기 위해 지난해에 구성됐다.


이번 회의에서는 현재 노사 갈등중인 지역 사업장의 분쟁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자 개최하게 되었으며, 특히 사업장 현장방문을 통해 노사 양측의 의견을 청취하고, 슬기롭게 합의점을 찾을 수 있도록 서로의 고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의견을 나누는 자리도 마련했다.


노사갈등조정 분과위원회는 노사간 지속적인 대화의 장 마련으로, 노사관계 안정을 통한 지역 노사상생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4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