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16 15:27:09
기사수정



서천군보건소가 지난 15일 서천군 장항읍 송림산림욕장에서 ‘2022년 걸어보자 자연명소 걷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솔바람길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항읍·판교면·마서면·종천면 주민과 노인복지관 관계자 등 180여 명이 참가했으며, 서천군체육회(회장 오세영)가 걷쥬 앱 홍보와 체조강사를 위한 인력을 지원했다.

 

참가자들은 노래에 맞춰 건강 스트레칭을 마치고 송림산림욕장 제4주차장에서 왕복 약 4코스의 맥문동 오솔길을 걸으며 여름의 끝자락을 만끽했다.

 

이문영 보건소장은 서천군 관광명소 걷기 행사를 통해 주민 건강 증진 도모와 관광명소 대외 이미지 향상에 크게 기여되길 바란다추후 진행될 걷기 행사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걸어보자 자연 명소 걷기 페스티벌 사업은 걷기 생활화를 통한 운동 실천율 제고와 건강수명 연장을 목표로 연 4회 걷기 행사가 추진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4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