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권영호)는 7일 수암동 통장회 회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주민들을 위해 행정복지센터 인근도로에 대해 일제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대로변(중앙로, 신선로) 쓰레기 줍기, 쓰레기 무단투기 등 불법행위 계도, 올바른 쓰레기 관리 캠페인 등 환경정화 및 주민 홍보 활동으로 진행됐다.
김윤자 통장회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 속에서 쉬어갈 수 있도록 도움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깨끗하고 쾌적한 명품 수암동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