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7 22:22:48
기사수정



수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권영호)7일 수암동 통장회 회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주민들을 위해 행정복지센터 인근도로에 대해 일제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대로변(중앙로, 신선로) 쓰레기 줍기, 쓰레기 무단투기 등 불법행위 계도, 올바른 쓰레기 관리 캠페인 등 환경정화 및 주민 홍보 활동으로 진행됐다.

 

김윤자 통장회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 속에서 쉬어갈 수 있도록 도움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깨끗하고 쾌적한 명품 수암동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81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