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새마을회(회장 윤기한)는 지난 1일 추석 전 왜관시장 장날을 맞아 새마을환경살리기 일환으로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제로화를 위한 ‘새마을 장바구니’ 나누기와 캠페인을 함께 전개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