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용환)는 추석을 맞아 지난 26일 자생단체와 함께 학성중학교 및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담벼락과 관내 도로변 화분 등에 가을꽃을 식재했다.
□ 이날 일산동 자생단체(새마을협의회,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청장년자율방범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회원 및 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니백일홍 및 메리골드 5천여 본을 식재했다.
□ 김용환 일산동장은“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산동 꽃길 조성을 위해 애써 주신 자생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주민들에게 작은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