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31 00:38:21
기사수정


30일 진행한 2022년 제1회 마포구장애인체육회 이사회에 참석한 박강수 마포구청장(가운데)


30일 진행한 2022년 제1회 마포구장애인체육회 이사회에 참석한 박강수 마포구청장


마포구(구청장 박강수)30일 마포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마포구장애인체육회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한 마포구장애인체육회 이사회에는 회장인 박강수 마포구청장과 조영수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17명이 참석했다.


주요 안건으로 장애인 생활체육지도사 소속 전환과 마포구장애인체육회 규약 및 사무국 규정 개정이 다뤄졌다.


한편 구는 약자와 소외된 계층의 필요에 관심을 갖고 복지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구청장 직속 장애인위원회 신설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8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