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30 22:39:06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시민들이 즐겁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주요 도로변 녹지 및 공원 등을 정비하여 쾌적한 도시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추석맞이 환경 정비는 송정동 복개천 주변 녹지대를 비롯하여 주요 도로변 조경지, 녹지, 공원등을 대상으로 잡초·덩굴류를 제거함과 동시에 구미IC 등 주요 관문에는 메리골드, 백일홍 등 가을꽃 810 여본을 심어 아름다운 도시경관 창출 및 깨끗한 가로환경을 제공하여 구미시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8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