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28 19:27:18
기사수정





경산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미경)26일 남매지 근린공원 주차장에서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바자회에서는 품질 좋은 황태와 다시마 2,000박스 분량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바자회 수익금 일부를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박미경 경산여성단체협의회장은 바자회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 주신 시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꾸준히 소외된 이웃을 위한 참사랑 실천과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시(시장 조현일)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어 솔선수범하는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시민중심 행복경산을 꽃피우는 진정한 여성 리더들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관내 21개 여성단체가 활동하고 있으며 사회복지단체 급식봉사, 소외계층돕기 바자회, 양성평등 주간행사 등 매년 다양한 지역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7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