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25 00:46:37
기사수정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NH농협은행 의왕시지부, 각동 방위협의회 위원 등은 지난 22일부터 34일간의 일정으로 을지연습에 돌입한 의왕시 전시종합상황실을 방문해 2022 을지연습 훈련 상황을 참관하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23일 늦은 밤 을지연습 상황실을 방문한 김성제 시장은 직원들을 격려하며 "각종 비상 상황에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모두가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해 연습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822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하는 올해 을지연습은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훈련 참여자 간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며 국가적 위기상황 발생을 가정한 위기 대응 연습과 국가 차원의 비상대비태세 확립을 위한 전시대비 연습을 실시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7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