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24 23:13:44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범어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송미화)는 지난 23일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이불 40(77만원 상당)를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송미화)는 지난 23일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이불 40(77만원 상당)를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품은 저소득 1인 가구와 장애인 세대 등 어려운 이웃 4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송미화 회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이웃과 함께하는 공동체 사랑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6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