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24 22:19:13
기사수정



봉산면(면장 김철환)은 지난 23일 건강생활지원센터 3층 회의실에서 이장 및 주요 내빈 등 2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장회의를 통해 관내 인구 감소 심각성과 인구증가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해결책을 모색하는 등 현안토의가 이루어졌다.

 

회의 주된 내용으로는 14만 인구 사수를 위한 인구증가 운동 홍보 2022년 김천시민체육대회 개최 안내 봉산면 청사입지선정위원회 설치 조례안 설명 코로나19 4차 접종률 제고 협조 각종 농업 사업 안내 등이 있었다.

 

김철환 봉산면장은 무더위 속에서도 봉산면을 위해 항상 힘써주심에 감사드린다, “특히 인구증가 방안 모색에 각별한 관심을 가져주실 것과 10월 시민체육대회 사전연습 및 체전 당일 적극적인 참여 등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며, 화합과 소통이 되는 봉산면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6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