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22 22:29:43
기사수정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지난 22일 을지연습 공무원 비상소집 발령에 따라 전 직원이 군위군청 대회의실로 응소해 비상대비 태세 점검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날 소집훈련에 필수요원은 1시간 내에, 일반직원은 2시간 내에 응소했으며, 564명 중 영유아 자녀를 둔 공무원 등 105명을 제외한 459명이 전원 응소해 비상대비 태세에 이상 없음을 확인했다

 

군은 이번 '을지연습'으로 적의 도발과 국가위기상황을 가상한 전쟁 상황에 따른 임무 수행 연습, 사이버 테러 대응, 전시 국가 를 수 있도록 전시 상황을 가정한 각종 대응 조치 연습을 통해 위기관리에 대한 현장대응능력을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최정우 부군수는 훈시말씀을 통해 비상시 위기관리 능력을 기여해 내실 있는 을지연습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전국적 단위로 실시하는 비상대비 훈련인 만큼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5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