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범어4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남갑호)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창희)는 지난 4일 어르신들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삼계탕 160인분(160만원 상당)을 준비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4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남갑호)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창희)는 지난 4일 삼계탕 160인분(160만원 상당)을 제1경로당 외 2개소 어르신들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