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07 16:38:26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범어4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남갑호)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창희)는 지난 4일 어르신들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삼계탕 160인분(160만원 상당)을 준비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4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남갑호)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창희)는 지난 4일 삼계탕 160인분(160만원 상당)을 제1경로당 외 2개소 어르신들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71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