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9 22:48:37
기사수정


에코플로깅 단체 사진


에코플로깅 활동 모습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조안면위원회(위원장 류제풍)29일 조안면에서 에코플로깅(Eco-plogging)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조안면위원회 회원 10여 명은 물의정원 주변 마을 안길 등에서 쌓여 있는 쓰레기 약 300리터를 주워 분리수거 후 배출했다.

 

류제풍 위원장은 마을 안길이 깨끗하게 유지돼 남양주시의 이미지가 좋아지는 데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오늘 활동에 나서게 됐다.”라며 조안을 방문하시는 시민분들께서도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쓰레기는 꼭 쓰레기통에 버려 주시고, 최대한 적게 배출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및 16개 읍··동위원회는 정원 가꾸기, 에코플로깅, 반찬 나눔 봉사, 청소년 선도 활동 및 각종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