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7 21:01:41
기사수정



 지난 26일(화) 날뫼회(회장 김주연)에서 서구 저소득 주민들을 위하여 성금
600만원을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류한국 서구청장과 김주연 날뫼회 회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서구의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김주연 회장은“어려운 생활을 하고 있는 이웃들을 위하여 회원들과 함께 정성을 모았다며 푸드마켓 사업에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우리 주민들을 위해 정성을 보내주신 날뫼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전해주신 성금은 푸드마켓을 위한 사업에 잘 사용하겠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올해 6월부터 운영 중인‘서구 행복마당 푸드마켓’은 기업이나 개인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결식 위기에 놓인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제공하는 사업장으로서, 거동이 불편하신 분을 위한 ‘1:1 배송서비스’, 낮시간이 어려운 이용자를 위한 ‘야간푸드마켓’을 운영하는 등 촘촘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후원은 물품뿐만 아니라 후원계좌 입금을 통한 현금후원이나 온누리상품권 등의 상품권으로도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