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9 01:40:54
기사수정



양평군 지평면새마을회(협의회장 하용기, 부녀회장 임승자)는 지난 15일 독거어르신 13가구에 밑반찬 꾸러미를 전달했다.

 

새마을회는 재료를 직접 구매해 무더운 날씨에 회원들이 장조림, 도토리묵, 물김치를 직접 요리해 전달하며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하용기 협의회장은 최근 무더위가 기승을 부려 입맛이 없는 독거어르신에게 작은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새마을회는 관내 독거어르신이 소외되지 않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병후 지평면장은 언제나 지평면을 위해 협조해 주시는 새마을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든 면민이 소외되지 않도록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평면새마을회는 사랑의 고구마 심기, 친환경 대파 가꾸기, 하천 정화 활동, 외래식물 제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봉사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5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