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고산3동새마을부녀회(회장 정희수)와 수성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전경곤)는 지난 14일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삼계탕과 과일, 음료수 등 식품꾸러미 30세트(60만원 상당)를 고산3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고산3동새마을부녀회(회장 정희수)와 수성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전경곤)는 지난 14일 취약계층 이웃들이 초복을 맞아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 달라며 삼계탕과 과일, 음료수 등 식품꾸러미 30세트(60만원 상당)를 고산3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