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5 01:23:41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지산2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송록)와 부녀회(회장 김준희) 회원들이어르신들을 위한 초복맞이 삼계탕을 준비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지산2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송록)와 부녀회(회장 김준희)는 지난 13일 초복을 맞아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 마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봉사를 했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 30여명이 참석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100인분과 떡, 마스크 1천장을 전달하며 건강한 여름나기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