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5 01:21:11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범어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한금제)는 지난 13일 초복을 앞두고 경로당 9개소 어르신들에게 전해 달라며 수박 18(47만원 상당)을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한금제)는 지난 13일 초복을 앞두고 경로당 9개소 어르신들에게 전해 달라며 수박 18(47만원 상당)을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한금제 희망나눔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수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범어1동 희망나눔위원회는 매년 초복맞이 행사로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이나 제철과일 나눔 사업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