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마포구체육회 대의원 총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는 박강수 마포구청장)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4일 마포구체육회 대의원 총회에 참석했다.
마포구청 4층 시청각실에서 열린 이날 총회에서는 정관 개정과 현안 사항을 논의했으며 박강수 마포구청장, 이원범 마포구체육회장 등 28명이 자리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구민의 건강과 여가증진 활성화를 위해 체육회 대의원 여러분의 힘을 보태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